메인 플래시영역

학생게시판

글읽기

제목
[일반] 겨울방학을 마치며.. (김은지)
이름
강수현
작성일
2016-02-01


나는 12월31일: 둘째고모네를 갔다. 왜냐면 막년회를 하러 가기 때문이다.
나는 맛이있는 삼겹살과 목살을 먹었다. 완전 짱!!!!!!!! 맛있었다.나는 밥을 먹고 친척언니와친척오빠랑 은서랑 놀았다. 너무~~♡재미있었다. 우린 고모네서 히룻밤을 자고 집으로 돌았갔다.
 
1월20일:우리집에서 가족들이 모였다. 왜냐면 우리집 제사였기 때문이다. 고모부와 우리아빠와 어빠들이 절을 했다. 우린 방에서  언니들과 놀았다.막네 고모부께서 여자들도 절을 하라고 해서 고모와 할머니만 빼고 절을 했다.우린 아주~~~맛있는 밤을 먹었다.♬ 완전 꿀맛이었다.
 
1월30일:새해에 먹을 아주~~~~~~~ 맛있는 만두를 만들었다.  나두 고모와 할머니를 도와드렸다.
허리가 너무 아프고 졸렸웠다. 하지만 난 끝까지 만들었다. 내가 만든 만두는 꿀맛이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겨울방학에 있었던일(이예진)
/ 이예진
겨울방학 중 1월23일 날 예서,정우,나,혜진,현우,주호 이렇게 부모님들이랑 전곡에 썰매를 타러 갔다. 예서 말로는 약 20m 길어지고 그 만큼 더 높아졌다고 한다. 우리는 썰매를 타고 배곱프거나 추우면 옆에 새로생긴 매점에 들어가 신라면,따뜻한 음료 등을 마시곤 했다. 그리고 어느덧 놀다보니 폐장시간이 다가오니 썰..
이전글
겨울방학때 있었던 일 (강서빈)
/ 남정우
1월 28일 제목:겨울방학때 있었던일 나는 겨울방학때 친척집에 놀러갔었다. 친척집에서 고모랑 삼촌, 할머니 등 여러사람을 만났다. 그리고 또 동생 우민이도 봤었다. 그런데 친척집에 가기 전에 할아버지 묘를 갔었다. 묘를 보니 할아버지께서 나한테 잘해주셨던 기억이 나서 슬펐다. 이제 볼수 없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