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플래시영역

학생게시판

글읽기

제목
[일반] 겨울방학에 있었던일(이예진)
이름
이예진
작성일
2016-02-01


겨울방학 중
1월23일 날
예서,정우,나,혜진,현우,주호 이렇게 부모님들이랑 전곡에 썰매를 타러 갔다. 예서 말로는 약 20m 길어지고 그 만큼 더 높아졌다고 한다. 우리는 썰매를 타고 배곱프거나 추우면 옆에 새로생긴 매점에 들어가 신라면,따뜻한 음료 등을 마시곤 했다. 그리고 어느덧 놀다보니 폐장시간이 다가오니 썰매타는걸 마치고 나올려고 할때 우리 눈 앞에 4D가 보이는것 아닌가! 그래서 우리는 "폐교"무서운 4D를 타고 구석기우리는 썰매를 타고 배곱프거나 추우면 옆에 새로생긴 매점에 들어가 신라면,따뜻한 음료 등을 마시곤 했다. 그리고 어느덧 놀다보니 폐장시간이 다가오니 썰매타는걸 마치고 나올려고 할때 우리 눈 앞에 4D가 보이는것 아닌가! 그래서 우리는 "폐교"무서운 4D를 타고 구석기 겨울여행을 마치게된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겨울방학이끝나고나서(최다경)
/ 이예진
나는겨울방학때 겨울잠을잤다. 그런데 언니가 밥을 먹으라고해서 매일 7시30분에 깬다. 그래서 겨울방학때 겨울잠을 못잔게 제일 아쉽다... 즐거웠던 일은 언니와 눈감고 칠판에 서로얼굴 그려주기였다. 얼굴을 그리는데 얼굴을 오른쪽에 있는데 눈,코,입,귀 는 왼쪽에있어서 재미있었다. 그리고 방학때 제일 슬픈 일은..
이전글
겨울방학을 마치며.. (김은지)
/ 강수현
나는 12월31일: 둘째고모네를 갔다. 왜냐면 막년회를 하러 가기 때문이다. 나는 맛이있는 삼겹살과 목살을 먹었다. 완전 짱!!!!!!!! 맛있었다.나는 밥을 먹고 친척언니와친척오빠랑 은서랑 놀았다. 너무~~♡재미있었다. 우린 고모네서 히룻밤을 자고 집으로 돌았갔다. 1월20일:우리집에서 가족들이 모였다. 왜냐면 우리..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