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플래시영역

학생게시판

글읽기

제목
[일반]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 (강가인)
이름
강가인
작성일
2017-06-07


"니 꿈을 뭐이가" 라는 읽고 난 나의 생각과 느낌은 권기옥 여성 비행사가 나라를 위해 비행사가 되었는데 엄청 대단한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나라를 지키려고 중국에 있는 중학교에 들어가 2년 만에 중국어와 영어를 다 배우고 비행학교에 들어가 남자들과 같이 힘들고 위험한 훈련을 했었다는게 정말 멋있는 것 같다. 그리고 권기옥 비행사가 자기의 꿈인 비행사가 된 것을 보고 멌있다고 생각했다. 그 이유는 자신의 꿈을 열심히 노력해서 이뤘기 때문이다. 나도 권기옥 여성 비행사처럼 노력을 해 꿈을 이루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권기옥 여성 비행사가 비행기를 처음 탔을 때 무서울 것 같기도 하고 재미있을 것 같기도하고 비행기를 타서 아래를 내려다 보았을 때 신기할 것 같기도 하다.     

영평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 (강가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니꿈은 뭐이가?를 읽고 (정지윤)
/ 황승예
나는 니꿈은 뭐이가를 읽고 우리나라의 최초 여자 비행사인 권기옥이 참 멋지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여자는 비행사가 되지 못한다는 편견을 뚫고 우리나라 최초의 여자 비행사가 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권기옥을 보고 내가 느낀점은 정말권기옥은 자신의 꿈을위해 정말 많은노력을 햇구나.라고느꼇고 또..
이전글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유준철)
/ 유준철
권기옥이 처음에 처음 보는 비행기를 보고 꿈을 가진게 참 신기하다. 나도 미래에는 권기옥 비행사 처럼 신기한 걸 보고 다른 꿈을 가질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그리고 권기옥 비행사가 비행사가 될려고 한 이유가 나라를 구하려고 그 꿈을 가지게 됬는데 나도 의미있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꿈을 가지..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