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플래시영역

학생게시판

글읽기

제목
[일반]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 (김지호)
이름
김지호
작성일
2017-06-07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 나는 생각했다.  권기옥은 학교에 가서 일 등을 못하면 분하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분하지가 않다. 학급에서만 조금만 더 공부하면 되니까.
  권기옥에 꿈은 비행 조종사이다. 나는 꿈이로봇공학자이다. 하지만 나는 권기옥보다 공부도 못한다. 나도 권기옥처럼 공부 잘하고 싶은데...  권기옥은 나랑 달라서 비행 조종사가 된다. 로봇공학자가 될려면 과학이랑 수학이랑 영어를 잘해야 하는데. 하지만 나는 과학은 조금 하는데 수학은 되게 못 한다. (영어는 좀함.) 나도 권기옥처럼 공부를 잘하고 싶다. 그리고 이담에 커서 꼭 로봇공학자가 될 것이다.
로봇공학자가 될려면 공부를 잘해야 된다. 그래서 이제부터라도 노력을 해서 공부를 열심히 할 것 이다.
영평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 (김지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 (박훈민)
/ 박훈민
니 꿈은 뭐이가에 나오는 권기옥이 사람이 혼자 일을 하여 동생을 키워서 굉장히 힘들었을 것 같다. 권기옥이 비행사가 되어 일본과 싸우겠다고 하였을 때 굉장히 보기 좋았다. 왜냐하면 나라를 지키기 위한 마음이 느껴졌기 때문이다.권기옥이 꿈을 위해 노력해 성공을 하였을 때 조금 감동을 받았다. 왜냐하면 옛..
이전글
니꿈은 뭐이가?를 읽고 (정지윤)
/ 황승예
나는 니꿈은 뭐이가를 읽고 우리나라의 최초 여자 비행사인 권기옥이 참 멋지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여자는 비행사가 되지 못한다는 편견을 뚫고 우리나라 최초의 여자 비행사가 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권기옥을 보고 내가 느낀점은 정말권기옥은 자신의 꿈을위해 정말 많은노력을 햇구나.라고느꼇고 또..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