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플래시영역

학생게시판

글읽기

제목
[일반] 네 꿈은 뭐이가를 읽고 (이태우)
이름
황승예
작성일
2017-06-07


권기옥은 하늘을 날고 싶어서 비행기 조종사가 되었는데 결국은 중국의 중학교로부터 들어가서 2년 반 만에 영어와 중국어를 다 배웠어. 그리고 중국의 비행학교를 찾아갔어. 그리고 마침내 비행기를 탈 수 있게 되었어. 권기옥은 정말 대단하다. 이유는 2년 반 만에 영어와 중국어를 다 배운 것이 대단하고 신기하다. 나라면 학교나 학원을 많이 다녀도 영어와 중국어를 못 외울 거 같고 만약 외운다 해도 금방 까먹을 것 같다.

 

영평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네 꿈은 뭐이가를 읽고 (이태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김혁)
/ 황승예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 내가 생각한 것은 권기옥의 아버지는 노름으로 재산을 날리고 어머니는 화병으로 힘들게 살다가 목사님께서 학교를 공짜로 가게 해주셨다. 그리고 권기옥은 1등을 못하면 분해서 잠도 안 왔었다. 그리고 권기옥은 하늘을 훨훨 날고싶어했다. 권기옥은 꿈이 비행사였고 드디어 중국을 가서 비행학교를..
이전글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 (김윤희)
/ 황승예
‘니 꿈은 뭐이가’를 읽고 난 나의 본받고 싶은 점은 권기옥 비행사님이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신 것처럼 내 꿈은 군인 이 되는 것이다. 나는 그 꿈을 이루기 위해 군인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 권기옥 비행사님은 나 자신을 위해서 한 일도 있으시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 한 일도 많기 때문에 권기옥비행사님을 본받고 ..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